FANDOM


72af56025.jpg












한글판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자신의 묘지의 몬스터 1장을 대상으로 이 카드를 발동할 수 있다. 그 몬스터를 공격 표시로 특수 소환한다. 이 카드가 필드에서 벗어났을 때에 그 몬스터는 파괴된다. 그 몬스터가 파괴되었을 때에 이 카드는 파괴된다.

관련 FAQ[룰관련]Edit

Q:このカードの効果で特殊召喚したモンスターを裏側表示にしてからこのカードを破壊した場合、その裏側表示モンスターは破壊されますか?

A:いいえ、破壊されません。そうなった場合は、このカードとモンスターの関係が断ち切られます。

Q:이 카드의 효과로 특수 소환한 몬스터를 뒷면 표시로 하고 이 카드를 파괴할 경우, 그 뒷면 표시 몬스터는 파괴됩니까?

A:아니요,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렇게 된 경우는 이 카드와 몬스터의 관계가 끊어집니다.

Q:相手が、自分の《リビングデッドの呼び声》に対して《サイクロン》を発動しました。これにチェーンしてその《リビングデッドの呼び声》を自分の墓地の《E・HERO シャドー・ミスト》を対象に発動しました。チェーン処理終了後、《E・HERO シャドー・ミスト》は特殊召喚された後破壊され墓地に送られますが、《E・HERO シャドー・ミスト》の効果を発動できますか?出来る場合、どちらの効果を発動するか選べますか?

A:はい、発動でき、(1)か(2)どちらの効果を発動するか選ぶことが出来ます。(15/07/12)

Q:상대가, 자신의《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에《 싸이크론 》을 발동했습니다. 이것에 체인하고 그《 리빙 데드가 부르는 소리 》를 자신의 묘지의《 엘리멘틀 히어로 섀도우 미스트 》를 대상으로 발동했습니다. 체인 처리 종료 후,《 엘리멘틀 히어로 섀도우 미스트 》는 특수 소환된 후 파괴되어 묘지에 보내지만,《 엘리멘틀 히어로 섀도우 미스트 》의 효과를 발동할 수 있나요? 되면, 어느 쪽의 효과를 발동할지 선택할 수 있어요?

A:네, 발동할 수 있고, (1)이나 (2) 어느 쪽의 효과를 발동할지 고를 수 있습니다.(15/07/12)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

Also on FANDOM

Random Wik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