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DOM


카드이름(한국판)카드이름(일본판)카드이름(미국판)종류레벨속성종족공격력수비력
레벨 스틸러レベル・スティーラーLevel Eater효과몬스터1암속성곤충족6000

일본판Edit

このカードが墓地に存在する場合、自分フィールド上に表側表示で存在する レベル5以上のモンスター1体を選択して発動する。 選択したモンスターのレベルを1つ下げ、このカードを墓地から特殊召喚する。 このカードはアドバンス召喚以外のためにはリリースできない。




한국판Edit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할 경우 자신 필드위에 앞면표시로 존재하는 레벨 5이상의 몬스터 한체를 선택하고 발동한다. 선택한 몬스터의 레벨을 1 줄이고 이 카드를 묘지에서 특수소환한다. 이 카드는 어드밴스 소환을 위해서만 릴리스 할 수 있다.



카드 상세 해설Edit



이 카드를 사용하는 대표적인 덱Edit



수록 되어 있는 팩Edit

STARDUST OVERDRIVE 유세이 2편



관련 FAQ[룰관련]Edit

Q.효과해결시에 대상으로 한 몬스터가 레벨이 1이 됬을 경우 특수소환은 적용됩니까

A.그 경우는 특수소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09/07/18)

Q.효과 해결시에 대상 몬스터의 레벨이 2~4가 되있었을 경우에는 특수소환 할 수 있습니까?

A.특수소환 할 수 있습니다. (09/07/22)

Q.효과 해결시에 이 카드가 묘지에 존재하지않고 특수소환되지 않는 경우에도 대상으로 한 몬스터의 레벨은 내려갑니까?

A.예 그 경우에도 내려갑니다.(09/07/31)

Q.내려간 레벨은 엔드 페이즈에 자동으로 되돌아갑니까?

A.돌아가지않습니다.(09/07/18)

Q.효과가 무효가 되었을 경우나 뒷면수비표시였을 경우나 뒷면표시이였을 때는 어드밴스 소환 이외의 리리스도 가능합니까?

A.가능합니다(09/07/19)


Q.이 카드의 효과로 트라고에디아의 레벨을 하나 내리고 그 후에 트라고에디아의 효과로 레벨을 변화했을 경우 그 레벨에서 하나 낮춰진 상태가 됩니까?

A.아니오.그 경우에는 트라고에디아자신의 효과로 변화한 레벨이 되어 거기에서 내려가진 않습니다.(09/08/26)


Q.이 카드의 효과로 트라고에디아의 레벨을 하나 내리고 그 후에 트라고에디아자신의 효과로 레벨을 변화 시켜 엔드페이즈에 변화한 레벨이 원래되로 돌아갈 때 그 돌아간 레벨에서 하나 내립니까?

A.아니오 그 경우도 레벨은 내려가지 않고 트라고에디아의 원래 레벨로 돌아갑니다.(09/08/26)


Q.트라고에디아의 효과로 레벨을 변화시킨 후에 이 카드의 효과로 트라고에디아의 레벨을 하나 내릴 경우 엔드페이즈에 변화시킨 레벨이 원래대로 돌아갈때 그 돌아간 레벨에서 하나 내립니까? A.예 트라고에디아의 원래 레벨에서 하나 내려간 상태가 됩니다.(09/09/30)



일본 유희왕 위키 출처 http://yugioh-wiki.net

Ad blocker interference detected!


Wikia is a free-to-use site that makes money from advertising. We have a modified experience for viewers using ad blockers

Wikia is not accessible if you’ve made further modifications. Remove the custom ad blocker rule(s) and the page will load as expected.

Also on FANDOM

Random Wiki